에어프랑스, 창립 90주년 기념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

문화일반
에어프랑스, 창립 90주년 기념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
- 10월 7일 90주년 맞는 에어프랑스… 전 세계 어디서나 브랜드 헤리티지 경험할 수 있는 영상, 매거진 선보여 -
- ‘프랑스식 우아함’ 담은 드레스 컬렉션 영상 공개 및 온-오프라인 매거진 특별판 출간 -
  • 입력 : 2023. 10.05(목) 11:24
  • 이연화 기자
에어프랑스 창립90주년 기념 드레스 컬렉션
[코리아문화스포츠저널] 에어프랑스는 현재 파리 오페라 발레단 자비에 론즈(Xavier Ronze) 총괄 디자이너와 협업한 90주년 기념 드레스 컬렉션을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외관 쇼윈도에 전시 중이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드레스 컬렉션 영상을 제작해 에어프랑스 라운지, 기내 등에서 상영을 시작했다. 에어프랑스의 거대한 격납고와 중거리 노선용 에어버스 A220 항공기를 배경으로 드레스를 착용한 모델들의 우아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어프랑스는 창립 90주년 기념 ‘앙볼(EnVols)’ 매거진 10월·11월 특별판을 출간할 예정이다.

‘앙볼’은 지난해 에어프랑스가 새롭게 창간한 라이프스타일 및 여행 관련 온·오프라인 매거진이다.
에어프랑스 창립90주년 기념 드레스 컬렉션

이번 특별판에는 에어프랑스의 역사, 자비에 론즈의 드레스 컬렉션 뒷이야기, 발망의 아트 디렉터인 올리비에 루스테잉의 에어프랑스 역대 유니폼, 에어프랑스의 라 프리미에르와 비즈니스 클래스의 기내식을 담당하는 미슐랭 3스타 셰프 안느-소피 픽의 요리 비결 등이 담긴다.

한편, 에어프랑스는 프랑스 문화와 예술을 전 세계에 알리는 국적항공사로 1933년 10월 7일, 에르오리앙, 에르 위니옹, 트랑스포르 아에리엥, 나비가시옹, 아에로포스탈 등 총 5개의 항공사가 통합돼 출범했다.

현재 매일 240대 이상의 항공기를 통해 전 세계 200여 개의 도시로 약 1,000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이연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