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스타 ‘불타는 트롯맨’ 이수호 가수, 곡성군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사회
트로트 스타 ‘불타는 트롯맨’ 이수호 가수, 곡성군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우리의 손길이 만드는 큰 기적, 고향사랑기부제-
-이수호 가수 “다양한 기부 활동 통해 고향에 대한 애정 표현할 것”-
-이상철 곡성군수 “이수호 가수가 더욱 성장해 왕성한 활동 이어가길 기대”-
  • 입력 : 2024. 05.25(토) 16:47
  • 권영웅 기자
대형기획사 아우라·제나두엔터테인먼트 소속 이수호 가수(우)가 25일 오후 4시 곡성군청 군수실에서 곡성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한 후 이상철 곡성군수(좌)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형기획사 아우라·제나두 엔터테인먼트 소속 이수호 가수가 25일 오후 4시 곡성군청 군수실에서 곡성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이수호 가수는 신동 때부터 심청이 축제 등 곡성군 행사에 다수 참여했다.

이수호 가수는 어릴 때부터 트로트 신동이라 불리며 다수의 대회에서 입상한 실력파 가수이며 지난달 26일 곡성군 옥과면 5일장터에서 짜장면 나눔 봉사를 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수호 가수는 “마음의 고향인 곡성에 기부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정말 뜻깊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기부 활동을 통해서 고향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싶다”고 밝혔다.
곡성군의회 윤영규의장(좌), 이수호 가수(우)가 25일 오후 5시 곡성군의회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이어 “어릴 때 트로트 신동으로 곡성에 행사를 자주 왔었는데 특히 곡성기차마을에 자주 갔었다”며 “앞으로도 곡성에 자주 방문하면서 곡성을 널리 알리는 가수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상철 곡성군수는 “다양한 활동을 왕성하게 하고 있는 이수호 가수가 곡성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뜻깊다”면서 “앞으로 곡성을 많이 홍보해주길 바라고 이수호 가수가 앞으로 더 성장해 왕성한 활동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5일 오후 6시 ‘더 익사이팅 #2 아모르 로즈 투나잇’이라는 주제로 아모르로즈투나잇 이수호 초대가수가 열띤 분위기로 관광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26일까지 제14회 곡성세계장미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25일은 ‘더 익사이팅 #2 아모르 로즈 투나잇’이라는 주제로 행사가 진행되며 이수호, 김성환, 김연자, 문희옥 가수가 출연해 분위기를 띄웠다.
권영웅 기자